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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롱베리 채널, 34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와 함께하는 이색 광고 기회! 드라마 콘텐츠 광고를 통해 다양한 플랫폼에서 광고를 선보이세요. 티빙, 웨이브, 왓챠, 네이버, 31개 웹하드, 글로벌 플랫폼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 홍보를 시작하세요. 스트롱베리 브랜드의 핵심인 BL 및 GL 드라마 콘텐츠뿐만 아니라 예능 형식의 부가 콘텐츠에도 광고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광고 상품을 신청하고,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시작하세요!

 

유튜브 콘텐츠 옵션

34만명의 유튜브 구독자와 함께하는 이색 광고 기회!

1개 콘텐츠 최대조회수

410만회

전체 콘텐츠 조회수

44백만회

 

유튜브의 대표 드라마 콘텐츠로는 BL 드라마 '초코밀크쉐이크 1화'가 있어요. 조회 수가 400만 회를 넘겼죠. 대부분의 드라마 콘텐츠는 100만 회 이상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어요. 시청자층은 여성이 70%, 남성이 30%로 이루어져 있고, 다양한 연령대와 전 세계 사람들이 관람하고 있어요. 

- ​시청자의 연령대별 비율은 만 13-17세 6.7%, 만 18-24세 36.7%, 만 25-34세 23.9%, 만 35-44세 15.1%, 만 45-54세 10.1%, 만 55-64세 4.4%, 만 65세 이상 3.2%로 20~30대가 많은 비중을 차지해요.

- 비구독자 시청률은 90% 이상으로 실제 구독자보다 더 폭넓은 시청자층이 존재해요.

- 전 세계 시청자 지역 비중은 인도 12.5%, 인도네시아 8.0%, 대한민국 7.2%, 미국 6.8%, 일본 5.1%, 필리핀 4.6%, 브라질 4.5%, 태국 3.5%, 베트남 3.5%로 다양해요. 광고를 원하는 지역의 퍼센트가 적나요? 유튜브 콘텐츠는 조회수가 매우 높기에 퍼센트가 적더라도 노출이 많이 된답니다. (2023년 4월 30일 기준, 지난 90일간, 3% 이상 지역만 기록).

 

부가 콘텐츠로 메이킹 등 예능 형식의 콘텐츠가 있어요. 이런 콘텐츠는 드라마 본편보다는 조회 수가 적지만, 광고 상품을 직접적으로 설명하고 선보여도 시청자들의 거부감이 적어 효과적인 광고 전달이 가능해요. 가장 조회 수가 잘 나온 부가 콘텐츠로는 향수 제품을 소개하는 '초코밀크쉐이크 메이킹 1화'가 있어요. 조회 수는 24만 회를 기록했답니다.

유료 플랫폼 콘텐츠 옵션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 홍보를 시작하세요

 

 

 

유로 플랫폼용 대표 콘텐츠로는 BL 드라마 '롱타임노씨'가 있어요. 이 작품은 티빙, 웨이브, 왓챠, 네이버, 31개 웹하드 등 대한민국의 모든 플랫폼과 대만의 가가울랄라, 일본의 라쿠텐TV, 아마존 프라임 등 전 세계 플랫폼에 선보였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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