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Advertise with Us


 

 

스트롱베리 채널, 38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와 함께하는 이색 광고 기회! 드라마 콘텐츠 광고를 통해 다양한 플랫폼에서 광고를 선보이세요. 티빙, 웨이브, 왓챠, 네이버, 31개 웹하드, 글로벌 플랫폼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 홍보를 시작하세요. 스트롱베리 브랜드의 핵심인 BL 및 GL 드라마 콘텐츠뿐만 아니라 예능 형식의 부가 콘텐츠에도 광고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광고 상품을 신청하고,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시작하세요!

 

유튜브 콘텐츠 옵션

36만명의 유튜브 구독자와 함께하는 이색 광고 기회!

1개 콘텐츠 최대조회수

500만회

전체 콘텐츠 조회수

5천2백만회

 

유튜브의 대표 드라마 콘텐츠로는 BL 드라마 '초코밀크쉐이크 1화'가 있어요. 조회 수가 500만 회를 넘겼죠. 대부분의 드라마 콘텐츠는 100만 회 이상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어요. 시청자층은 여성이 70%, 남성이 30%로 이루어져 있고, 다양한 연령대와 전 세계 사람들이 관람하고 있어요. 

- ​시청자의 연령대별 비율은 만 13-17세 6.7%, 만 18-24세 36.7%, 만 25-34세 23.9%, 만 35-44세 15.1%, 만 45-54세 10.1%, 만 55-64세 4.4%, 만 65세 이상 3.2%로 20~30대가 많은 비중을 차지해요.

- 비구독자 시청률은 90% 이상으로 실제 구독자보다 더 폭넓은 시청자층이 존재해요.

- 전 세계 시청자 지역 비중은 인도 12.5%, 인도네시아 8.0%, 대한민국 7.2%, 미국 6.8%, 일본 5.1%, 필리핀 4.6%, 브라질 4.5%, 태국 3.5%, 베트남 3.5%로 다양해요. 광고를 원하는 지역의 퍼센트가 적나요? 유튜브 콘텐츠는 조회수가 매우 높기에 퍼센트가 적더라도 노출이 많이 된답니다. (2023년 4월 30일 기준, 지난 90일간, 3% 이상 지역만 기록).

 

부가 콘텐츠로 메이킹 등 예능 형식의 콘텐츠가 있어요. 이런 콘텐츠는 드라마 본편보다는 조회 수가 적지만, 광고 상품을 직접적으로 설명하고 선보여도 시청자들의 거부감이 적어 효과적인 광고 전달이 가능해요. 가장 조회 수가 잘 나온 부가 콘텐츠로는 향수 제품을 소개하는 '초코밀크쉐이크 메이킹 1화'가 있어요. 조회 수는 24만 회를 기록했답니다.

유료 플랫폼 콘텐츠 옵션

다양한 채널을 통해 브랜드 홍보를 시작하세요

 

 

 

유로 플랫폼용 대표 콘텐츠로는 BL 드라마 '롱타임노씨'가 있어요. 이 작품은 티빙, 웨이브, 왓챠, 네이버, 31개 웹하드 등 대한민국의 모든 플랫폼과 대만의 가가울랄라, 일본의 라쿠텐TV, 아마존 프라임 등 전 세계 플랫폼에 선보였답니다.

wavve_edited.png
pngwing.com.png
왓챠.png
heavenly.png
GagaOOLala_edited.png
Logo-rakuten-tv-transparent-PNG.png
Vimeo_edited.png
시리즈온.png
티빙.png

실제 광고 사례

유튜브 콘텐츠를 통해 간접광고를 진행했던 드라마 '말해줘'가 있어요. 데이팅어플 블루드에서 간접광고를 의뢰하여 제작된 사례로, 드라마 전체를 상품에 맞춰 이야기를 제작하여 자연스럽게 상품 소개와 브랜드 노출이 이루어졌어요. 조회 수는 178만 회를 기록했어요.

 

packages

광고 상품 패키지

2천만원 VAT 별도

드라마

브랜드나 상품 노출 1회

엔딩크래딧 후원 표시 1회

- 유튜브 콘텐츠 또는 유료플랫폼 콘텐츠 중 선택

 

 

-

광고 상품 신청 안내

신청 과정 및 기간

· 광고 상품 신청 절차: 신청서 작성 - 영수증 발급 - 광고료 입금 - 상담 - 콘텐츠 제작 - 콘텐츠 검토 - 공개

· 소요 시간: 상담 이후 콘텐츠 제작까지 수개월이 소요되며, 최대 5개월 이내에 선보이기 위해 노력합니다.

필요한 자료

· 신청서는 본 페이지 하단에서 작성하시면 됩니다.
· 신청서를 확인 후 광고 담당자가 연락 드립니다.

· 이후 콘텐츠에 들어갈 상품, 상품 이미지, 브랜드 로고 등 필요한 자료를 안내드립니다.

이용 약관 및 환불 정책

· 신청서 작성을 완료해도 모든 신청이 받아들여지는 것은 아니며, 담당자가 검토한 후에 신청이 거절될 수도 있습니다. 신청이 거절되는 상품의 경우는 아래와 같습니다.

- 모조품의 판매 또는 프로모션

- 부정행위를 조장하는 제품

- 증오, 편협, 차별 혹은 폭력을 조장하는 광고 또는 도착 페이지

- 유튜브 콘텐츠일 경우 성인 용품과 같은 전 연령 이용에 알맞지 않은 상품

- 기타 매치박스의 사명에 반하는 경우

· 상담 후 컨텐츠 기획이 시작되면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상담 시 충분한 조율을 통해 콘텐츠를 제작하며, 완성된 콘텐츠의 검토는 문제 소지를 검토하는 수준의 최소한의 범위에서 가능합니다.

· 완성된 콘텐츠에 유료광고가 포함되었음을 알립니다. 유튜브 콘텐츠일 경우 콘텐츠 시작에 '유료광고 포함'이 표시되고, 유료 플랫폼 콘텐츠일 경우 엔딩 크래딧에 로고로 후원을 알립니다.

· 한 편의 콘텐츠에 여러 제품이 동시에 광고 될 수 있지만 같은 부류의 제품은 표시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광고를 의뢰한 제품이 화장품일 경우 다른 브랜드의 화장품은 나오지 않습니다. 단, 시리즈 콘텐츠의 경우 다른 편에서 같은 부류의 광고가 표시될 수 있습니다. 시리즈 콘텐츠 전체에 비슷한 부류의 상품이 나오지 않기를 바라신다면 전 회차 상품을 구매하셔야 하며, 별도 문의 바랍니다.

· 완성된 콘텐츠를 활용하고 싶으시다면 결합 상품을 확인하시고 별도로 협의해야 합니다.

· 콘텐츠 공개 이후 콘텐츠에서 상품이나 브랜드를 지우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특히 드라마 콘텐츠일 경우 콘텐츠 공개 이전이라도 촬영 이후에는 상품이나 브랜드를 지우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기타 안내

· 모든 상품은 부가가치세가 별도로 있습니다. 대한민국 밖의 사업자의 경우 부가가치세가 없습니다.

· 광고 상품 가격은 수시로 변동되며, 신청 당시의 가격을 적용합니다.

 

광고 신청

 

-

 

관심있는 결합 상품이 있습니까?

-

 

-

 

-

 

-

 

-

 

-

 

-

 

-

 

-

문의

pd@strongberry.kr

 

 

bottom of page